[이슈]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글로벌 CBT 돌입!

이원희 2021. 1. 15. 11: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월19일까지 5일간 글로벌 CBT 진행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다양한 PvP 콘텐츠 경험할 수 있어

오는 1월19일까지 5일간 글로벌 CBT 진행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다양한 PvP 콘텐츠 경험할 수 있어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15일부터 시작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지난 해 3월 콘솔로 먼저 선보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PC 버전으로, 북미, 유럽에서 호평을 받으며 서비스 중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1월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 한국 포함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5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 9시까지 5일간 CBT를 진행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스팀(Steam)과 공식 홈페이지, 한국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접속 플랫폼에 상관없이 전 세계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CBT에서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3 투기장, 15대15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등 차별화된 '블레스 언리쉬드'만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15일 오후 7시와 16일 오후 9시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게임 관련 질문을 개발진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AMA(Ask Me Anything)와 게임 팁 소개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 시간도 준비됐다.

개발을 맡은 라운드8 스튜디오 박점술 PD는 "오랜 노력과 시간을 담은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통해 원작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콘솔을 PC로 이식한 만큼 묵직하고 강력한 액션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