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황민현, 고은택에 생명력 더한 캐릭터 메이커..무궁무진 가능성 배우로 '우뚝'

문완식 기자 입력 2021. 1. 15.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민현이 '라이브온'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메이커의 면모를 보여줬다.

황민현은 치명적인 매력부터 달콤함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준 뉴이스트 활동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용감한 스웨덴 귀족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변신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라이브온' 역시 특유의 캐릭터 분석력으로 고은택을 100% 소화했던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라이브온' 황민현, 고은택에 생명력 더한 캐릭터 메이커..무궁무진 가능성 배우로 '우뚝'

황민현이 ‘라이브온’을 통해 탁월한 캐릭터 메이커의 면모를 보여줬다.

황민현은 지난 12일 종영한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에서 사랑 앞에서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고은택으로 분해 첫사랑 특유의 풋풋한 감성을 잘 살려 학창 시절의 향수를 자극, ‘청춘 장인’에 등극했다.

무엇보다 황민현의 섬세한 캐릭터 소화력은 이미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황민현은 치명적인 매력부터 달콤함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준 뉴이스트 활동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용감한 스웨덴 귀족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변신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라이브온’ 역시 특유의 캐릭터 분석력으로 고은택을 100% 소화했던 것.

특히 황민현의 연기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이유는 그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것을 넘어 다양한 연구와 고민을 통해 자신만의 색으로 고은택을 탄생시켰기 때문이다.

황민현은 항상 단정한 스타일링을 유지하며 시각적으로 고은택의 특성을 확실하게 표현, 백호랑(정다빈 분)에게 서서히 빠져들고 아픔을 감싸 안기까지의 과정을 밀도 높은 감정 연기로 전달해 흡인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황민현은 고은택을 단순히 설렘만을 안기는 단편적인 캐릭터로 묘사한 것이 아니라 가족들과의 갈등으로 인해 약속과 시간에 민감한 성격을 가지게 된 점과 그 속에서도 친한 친구들에게만 드러내는 자상하고 따스한 고은택의 성격을 입체감 있게 보여줘 캐릭터에 생명력까지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황민현은 ‘라이브온’을 통해 고은택을 더욱 빛나는 캐릭터로 만들어내는 데 성공, 무궁 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로 우뚝 섰다.

한편, 황민현은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적반하장? 사과문 '황당' '아이돌 性소설' 알페스 충격..경찰 본격 수사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 후..연예인 미모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