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씬넘버#' 심은우, 개인 포스터 공개..결혼 전 도망친 예비신부?

양혜윤 입력 2021. 1. 15. 09:41 수정 2021. 1. 26. 1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러브씬넘버#'가 29세 하람(심은우) 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5일 웨이브(wavve) 오리지널과 MBC가 합작한 드라마 '러브씬넘버#' 측은 29세 하람(심은우) 편 개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한편 하람의 메리지블루 스토리가 담긴 '러브씬넘버#' 29세 편은 웨이브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러브씬넘버#'는 2월 1일 오전 10시 웨이브 전편 공개되고 MBC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 방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러브씬넘버#'가 29세 하람(심은우) 편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 웨이브(wavve) 오리지널과 MBC가 합작한 드라마 ‘러브씬넘버#’ 측은 29세 하람(심은우) 편 개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심은우는 차분하면서도 지적인 헤어스타일로 초등교사로 열연한 심은우의 단아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짙은 블루 컬러의 배경은 학교, 집을 오가며 평범하게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결혼을 준비하던 하람에게 갑자기 찾아온 메리지블루를 연상시킨다.

지난해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배우 심은우는 갑작스러운 심경 변화로 결혼식 당일 도망친 29세 초등교사 하람 역을 맡아 리얼한 생활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급격한 심경 변화를 일으킨 하람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심은우만의 섬세한 감정선으로 표현해 결혼을 앞둔 20대 예비신부들의 뜨거운 공감이 예상된다.

‘러브씬넘버#’ 23세 두아 (김보라), 29세 하람 (심은우), 35세 반야 (류화영), 42세 청경 (박진희)까지, 네 명의 여주인공들이 각자의 인생 터닝 포인트 속에서 연애, 사랑, 가치관에 혼란을 느끼는 복합적인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옴니버스형 8부작이다.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에피소드를 극사실주의로 담아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하람의 메리지블루 스토리가 담긴 ‘러브씬넘버#’ 29세 편은 웨이브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러브씬넘버#’는 2월 1일 오전 10시 웨이브 전편 공개되고 MBC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밤 10시 40분 방영된다.

iMBC 양혜윤 | 사진제공 wavve 오리지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