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백종원, 방탄소년단과 영상 통화→출연 약속 성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 백종원이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출연을 성사시켰다.
14일 밤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방탄소년단과 깜짝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후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영상 통화에 나섰다.
백종원이 "잘 지냈어?"라고 안부를 묻자 방탄소년단은 "선생님 요리 먹을 수 있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밤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방탄소년단과 깜짝 영상 통화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백종원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야외 캠핑 중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맞혔다.
또 방탄소년단 멤버가 몇 명인지 아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백종원은 “7명. 내가 방탄소년단 정도는 알지”라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름을 연이어 맞히는 데 성공했다. 제작진이 환호하자 백종원은 “날 우습게 아네. ‘삼대천왕’에 진이랑 제이홉이 나왔어”라며 웃었다.
김희철은 “애들 너무 착하다”고 칭찬했고, 백종원은 “착하지 음식도 좋아하고”라고 공감을 표했다.
이후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영상 통화에 나섰다. 백종원이 “잘 지냈어?”라고 안부를 묻자 방탄소년단은 “선생님 요리 먹을 수 있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백종원은 “내가 요리해줄게”라고 약속했고, 멤버들은 “오케이”라고 외쳤다.
백종원은 “방탄소년단 영원하라.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방탄소년단은 “‘맛남’에서 뵈어요”라고 출연을 약속했다. 이후 제작진은 ‘방탄소년단과의 만남 커밍순’이라는 자막으로 방탄소년단 출연을 예고했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