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융의 땅 컨트롤러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병규가 각성과 동시에 본격적인 '융의 땅 컨트롤러'에 시동을 건다.
이와 관련해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15일 조병규(소문 역)의 '융의 땅 컨트롤러'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조병규는 융의 땅을 완벽하게 컨트롤하기 위한 고군분투로 눈길을 끈다.
앞서 조병규는 저승파트너이자 융인 문숙(위겐 역)을 자신의 몸 속으로 다시 불러들이는 각성 과정에서 엄청난 융의 땅을 펼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즈, 경이로운 능력치X협업 기대해달라"
[동아닷컴] 조병규가 각성과 동시에 본격적인 ‘융의 땅 컨트롤러’에 시동을 건다.
앞서 방송된 12회는 전국 기준 평균 10.6%, 최고 11.4%의 시청률을 기록, OCN 개국 이래 첫 10% 시청률 돌파는 물론 자체 최고시청률과 OCN 최고시청률을 동시에 갈아치우며 시청률 새 역사를 작성하고 있다. 과연 ‘경이로운 소문’의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까.
이와 관련해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15일 조병규(소문 역)의 ‘융의 땅 컨트롤러’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조병규는 융의 땅을 완벽하게 컨트롤하기 위한 고군분투로 눈길을 끈다. 어둠이 내려앉은 캄캄한 훈련장에서 눈을 감은 채 온 몸으로 땅의 기운을 느끼려는 듯 훈련에 집중하고 있는 비장한 모습이다.
앞서 조병규는 저승파트너이자 융인 문숙(위겐 역)을 자신의 몸 속으로 다시 불러들이는 각성 과정에서 엄청난 융의 땅을 펼쳐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감정 조절과 융의 땅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이 부족해 완벽한 컨트롤러로 거듭나기 위한 피나는 노력을 쏟아 붓고 있는 것.
또 다른 스틸에서 조병규는 자리에 털썩 주저앉은 심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체력을 소진한 듯 온 몸이 땀 범벅이 됐지만 눈빛만은 강렬하게 빛나고 있다. 과연 조병규가 각고의 노력 끝 에 융의 땅 지배자로 거듭날 수 있을지, 조병규의 회심의 반격에 기대가 높아진다.
제작진은 “조병규가 경이로운 소문을 입증하기 위한 본격적인 훈련을 시작한다”고 운을 뗀 뒤 “이와 함께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의 능력치 또한 한단계 상승할 예정이니 악귀 이홍내를 소환시킬 카운터즈의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짝사랑 고백 “혼자만의 진행형♥” (ft.서연?)
- [DAY컷] 박미선♥이봉원 아들 공개 “183cm 훈남”
- [전문] ‘심은진♥’ 전승빈, 루머 해명 “홍인영, 행복하길”
- ‘연중 라이브’ 현빈♥손예진 연애史
- ‘금쪽같은 내새끼’ 정형돈 활동 재개 “쌍둥이들 설거지 재미 붙여”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