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아이돌'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뷔는 37,654표를 받아 1위에 올라 명실상부한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등 겨울 관련 각종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앱 최애돌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뷔는 37,654표를 받아 1위에 올라 명실상부한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민, 정국, 진, 슈가 등 BTS 멤버들이 사이좋게 순위를 이었다.
12월 30일이 생일인 뷔는 겨울이면 각종 투표를 휩쓰는 겨울 남자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등 겨울 관련 각종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현재 겨울 감성을 담은 자작곡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뷔가 지난해 8월 발표한 '윈터베어(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이어 지난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는 눈 속에서 피는 보라색 꽃에 빗대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두 달 뒤 밥상에서 감자·토마토·얼갈이배추 못 볼 수 있습니다"
- "오를 대로 오른 삼성전자·현대차 대신 ○○○ 사라"
- "아파트 분양 포기해야 할 판"…청약 당첨자들 '발 동동'
- 효연 공식입장, 김상교 폭로에 "방구석 여포는 오늘까지만"
- 효연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보이나"…'버닝썬' 관련글에 반박 [종합]
- '버닝썬 제보자' 김상교 지목에 효연 SNS 시끌 "입장 밝혀"vs"이미 해명"
-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배우 아닌가?…너무 예뻐서 '깜짝'
- 육중완 탈모 고민 "호르몬약 끊었더니 낙엽처럼 우수수 빠져"
- 침묵 깬 홍인영 "전승빈, 이혼하자마자 바로 연애"…심은진, 적극 해명 [종합]
- 승리, 조폭까지 동원했나…특수폭행교사 혐의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