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태연 올하트, 임서원 꺾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이 올하트로 임서원을 꺾었다.
14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임서원과 김태연의 1:1 데스매치 무대가 그려졌다.
붐과 장윤정 또한 임서원과 김태연 모두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판정단 투표 결과 김태연이 올하트로 임서원을 넘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이 올하트로 임서원을 꺾었다.
14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임서원과 김태연의 1:1 데스매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임서원은 깜찍한 치어리딩 퍼포먼스와 함께 ‘너는 내 남자’를 선보였다. 김태연은 애절한 감성을 가득 담아 ‘간대요 글쎄’를 열창했다.
조영수는 “임서원은 퍼포먼스에도 리듬감이 무너지지 않았다”고 칭찬했고 “김태연은 평가해야 하는데 감상하게 되고 빠져들게 된다. 경험한 사람 이상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보면서 놀랍고 신기했다. 단점을 찾을 수가 없었다”고 극찬했다. 붐과 장윤정 또한 임서원과 김태연 모두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판정단 투표 결과 김태연이 올하트로 임서원을 넘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임서원은 눈물을 흘리며 “지금 조금 속상하긴 하지만 괜찮다. 태연이도 엄청 잘하지 않나. 미련은 없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짝사랑 고백 “혼자만의 진행형♥” (ft.서연?)
- [DAY컷] 박미선♥이봉원 아들 공개 “183cm 훈남”
- [전문] ‘심은진♥’ 전승빈, 루머 해명 “홍인영, 행복하길”
- ‘연중 라이브’ 현빈♥손예진 연애史
- ‘금쪽같은 내새끼’ 정형돈 활동 재개 “쌍둥이들 설거지 재미 붙여”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