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민, ♥정인욱 출연 'MBC 뉴스데스크' 본방사수 "조신하게 할걸"[M+★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허민이 정인욱의 '뉴스데스크' 출연 본방사수를 인증했다.
허민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정인욱찌도초대해서라방. 오늘(14일) 오후 8시45분 시작하는 'MBC 뉴스데스크'에 정인욱찌가 나온대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MBC 뉴스데스크'에서 정인욱이 허민과 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허민과 정인욱은 지난 2018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허민이 정인욱의 ‘뉴스데스크’ 출연 본방사수를 인증했다.
허민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정인욱찌도초대해서라방. 오늘(14일) 오후 8시45분 시작하는 ‘MBC 뉴스데스크’에 정인욱찌가 나온대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가족모두 기다리고있네요. 이글스 옷 입고 있눈 것 좀 보자 어디”라고 덧붙였다.
이후 그는 재차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조신하게 할걸. 여기서도 직업병”이라는 글과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MBC 뉴스데스크’에서 정인욱이 허민과 통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허민과 정인욱은 지난 2018년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