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연애 흔적 방송서 공개
[스포츠경향]
배우 현빈, 손예진 커플의 ‘연애의 흔적’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는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결혼이 기대되는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을 만나본다. 새해 첫날을 뜨겁게 달군 2021년 첫 스캔들의 주인공 현빈, 손예진 커플의 시간을 거스른 사랑의 흔적들과 2018년 ‘연예가중계’ 인터뷰 당시 보여준 남다른 핑크빛 기류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또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9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정경호, 수영부터 사랑의 힘으로 투병까지 이겨낸 김우빈, 신민아 커플의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담긴다.
레전드 스타와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선희의 음악 인생을 만나본다.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스타들의 인생을 뒤바꾼 결정적인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1탄’이 공개된다. 트롯계의 아이돌 장민호의 1세대 찐아이돌 시절부터 트롯 대세가 되기까지의 인생사가 공개될 예정이다.
곱창과 김부각 먹방 신드롬을 일으킨 요즘 대세 화사의 사연과 함께 역대급 스타들의 인생 속 특별한 순간들을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역 배우 박은석과의 단독 인터뷰 현장도 공개된다.
또 KBS 초대형 프로젝트 ‘트롯 전국체전’의 ‘Best of Best’ 무대도 만나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따돌림 의혹’ 노동부 수사착수···아이돌 첫 ‘직괴사건’되나
- ‘학폭 의혹’ 안세하, 홍보대사 해촉→뮤지컬 하차…줄줄이 손절
- 개그맨 박소영♥전 야구선수 문경찬 12월 결혼
- 함소원, 진화와 이혼 후 첫 방송 출연 “소문 바로잡기 위해 출연 결심” (가보자GO)
- 김혜수, 53세 믿기지 않는 수영복 자태…인형이 따로 없네
- [스경연예연구소] 성역 없는 SNL, K팝 팬덤 건드렸다…괜찮아요?
- NCT 출신 태일, 성범죄 혐의로 불구속 송치
- [전문] 이하늘 측 “주비트레인 도우려다 고발 당해…배신감 느껴”
- 박환희, 강남역에서 아찔한 사고 “전조증상 없이 쓰러져”
- 혜리, ‘빅토리’ 사재기 누명 그 후…눈물 펑펑 “진심 알아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