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차은우 VS 황인엽, 만두 대결 비장(ft. 문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여신강림' 차은우와 황인엽이 만두 빚기 정면 승부를 펼친다.
차은우와 황인엽에게서 느껴지는 비장미가 웃음을 뿜게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문가영의 집을 찾은 연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만두 장인이라도 된 듯 심혈을 기울여 만두를 빚는 두 사람의 투샷이 폭소를 유발한다.
이는 주경의 집을 찾은 수호와 서준의 모습으로, 두 사람이 주경의 가족과 함께하게 된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여신강림' 차은우와 황인엽이 만두 빚기 정면 승부를 펼친다. 차은우와 황인엽에게서 느껴지는 비장미가 웃음을 뿜게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문가영의 집을 찾은 연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지난 방송에서 주경(문가영 분)과 수호(차은우 분)는 비밀 연애를 시작,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은 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 설렘을 자아냈다.
하지만 말미 집 데이트 도중 주경의 아빠 재필(박호산 분)에게 발각돼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아찔한 엔딩이 그려져 충격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서준(황인엽 분)은 주경과 수호의 연애 사실을 알게 됐음에도 주경을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제작진은 14일 오후 10시 30분 10화 방송을 앞두고 전운이 감도는 수호와 서준의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 속 수호와 서준은 전투력이 활활 불타오르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사뭇 비장한 표정과는 달리 앞치마를 갖춰 입은 두 사람의 귀여운 자태가 웃음을 자아낸다.
만두 장인이라도 된 듯 심혈을 기울여 만두를 빚는 두 사람의 투샷이 폭소를 유발한다. 더욱이 수호와 서준의 얼굴에 묻은 밀가루의 흔적이 만두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느끼게 한다.
이와 함께 수호와 서준을 바라보는 주경의 가족들의 각기 다른 반응이 눈길을 끈다. 입을 틀어막고 깜짝 놀라는 주경과 절규하듯 머리를 뜯는 재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주경의 엄마 현숙(장혜진 분)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수호와 서준을 응원하고 있는데, 동생 주영(김민기 분)은 심사위원처럼 매의 눈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주경의 집을 찾은 수호와 서준의 모습으로, 두 사람이 주경의 가족과 함께하게 된 이유에 궁금증이 쏠린다. 동시에 수호와 서준이 어쩌다 만두 대결을 펼치게 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는 내 운명' 이무송, 결혼 28년만에 노사연에게 졸혼 제안.."이제 진짜 마지막' 눈물- 스타뉴스
- 문정원,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 "이렇게 방음 안 될줄 몰랐는데.."[스타이슈]- 스타뉴스
- 홍인영, 전승빈♥심은진 결혼에 "묘하게 겹쳐..할많하않" 저격[스타IN★]- 스타뉴스
- '1호가' 이용식 딸 이수민, 40kg 감량한 미모..김학래 아들과 핑크빛 [종합]- 스타뉴스
-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써클차트 글로벌 K팝 10주간 1위..2024년 최초·유일 '大기록'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The Astronaut',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101주 연속 1위 - 스타뉴스
- '50대' 김서형, 브라톱에 망사만..깜짝 노출 - 스타뉴스
- BTS 진, 훈훈한 눈빛..스타랭킹 男 아이돌 3위 유지 - 스타뉴스
- 포미닛 권소현 "현아, 결혼식 참석 힘들듯"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