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DRX, 불리한 경기 교전 한 번으로 대역전! 1-0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RX 1-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DRX 승 < 소환사의협곡 > 아프리카 프릭스
DRX가 한 번의 교전으로 역전승을 거뒀다.
DRX는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1주 2일차 2경기 아프리카 프릭스와의 1세트에서 경기를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후반 내셔 남작을 처치한 뒤 이어진 한 번의 교전을 대승으로 이끌며 승리를 차지했다.
8분 DRX는 '킹겐' 황성훈의 나르가 아프리카 '플라이' 송용준의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드레드' 이진혁의 올라프의 위치를 놓쳐 선취점을 내주며 경기를 불리하게 시작했다.
11분 아프리카는 다시 상단 공략에 집중했고 DRX의 나르와 순간이동을 타고 넘어온 '솔카' 송수형의 조이까지 제압했고 전령의 눈을 사용해 1차 포탑까지 파괴했다.
DRX는 15분 모든 인원을 하단에 집중시켜 아프리카 이진혁의 올라프와 '리헨즈' 손시우의 그라가스를 끊어내며 실점을 만회했지만 벌어진 격차를 크게 좁히지는 못했다. 17분 DRX는 드래곤이 생성되기 전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잡아내며 드래곤 2스택을 쌓았다.
장시간 경기를 굴리지 못하고 갈팡질팡한 아프리카는 24분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카밀을 상단과 하단으로 돌려 라인을 밀었고 DRX의 대다수 인원이 상단으로 향하자 드래곤을 빠르게 챙겼다. 28분 아프리카는 중앙 대규모 교전에서 '뱅' 배준식의 진이 궁극기 커튼콜을 활용해 DRX '베카' 손민우의 알리스타를 쓰러뜨렸고 이지혁의 올라프가 '바오' 정현우의 아펠리오스를 잡아내며 경기를 유리하게 끌고갔다.
30분 DRX는 아프리카가 모르게 내셔 남작을 처치한 뒤 막으러 온 아프리카를 상대로 교전을 승리했다. 내셔 남작 버프를 두른 DRX는 아프리카의 상단과 중단 억제기를 파괴하는데 성공했다. 본진으로 향한 DRX는 에이스를 띄운 뒤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