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14. 2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배우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한 박혜은은 극중 목련 고등학교 퀸카이자 안은영(정유미)의 든든한 조력자 해파리-성아라 역으로 대중과 만났다. 박혜은은 첫 작품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신 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박혜은은 데뷔 작품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슈퍼루키다. 신비하고 유니크한 매력에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배우로서 큰 강점을 지녀 앞으로의 커리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며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박혜은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혜은은 청량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은 물론 흡인력 가득한 눈빛으로 뷰티 브랜드 모델은 물론 패션 화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 지난해 11월 가수 카더가든의 ‘그날, 우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절제된 감정 속 점점 스며드는 슬픔을 섬세한 연기로 펼쳐 한층 더 깊은 스토리와 감성으로 완성했다.

박혜은은 장래가 촉망받는 신인배우로 2021년 유망주 활약이 기대된다.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이자, 차세대 스타로서 성장할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혜은이 전속계약을 맺은 H&엔터테인먼트는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윤종석이 소속되어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