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유빈, '향수' 컴백 무대..악녀 변신
신소원 입력 2021. 1. 14. 20:11
매혹적 퍼포먼스
악녀 콘셉트 변신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유빈이 신곡 '향수(PERFUME)'로 '엠카운트다운'을 물들였다.
유빈은 1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향수(PERFUM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유빈은 화려한 꽃들로 꾸며진 무대에서 매혹적인 악녀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무대를 가득 채우는 트렌디한 사운드에 어우러진 유빈의 섹시 퍼포먼스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선홍빛 붉은색의 향이 나는 듯한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 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 최신 이슈 한번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텐아시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엠카운트다운' T1419, 데뷔 무대 완벽 장식…'新 퍼포먼스 맛집'이네! | 텐아시아
- 이달의 소녀, 북미 라디오 차트 2주 연속 진입…글로벌 인기ing | 텐아시아
- 승리, 어떻게 살아왔나…폭행 교사 추가로 혐의만 9개 [종합] | 텐아시아
- 크래비티, '아이돌 원더랜드' 물들인 과즙 매력…라이브도 완벽 | 텐아시아
- 마녀의 칼림바, 작곡가 밀키웨이 손잡고 '서울의 별' 발매 [공식] | 텐아시아
- 제이쓴, 홍현희의 지극정성 이유식에 감동..."밤 10시 반에 들어와도 직접 만들어"('슈돌')
- 이승철, 연상 와이프 향한 존경심..."와이프 없이는 아무것도 못 했다"('신발벗고 돌싱포맨')
- 김시후, 윤다영 환심 사면서도 기만..."여전히 따분하네, 지루하고"('금이야 옥이야')
- 누가 봐도 성형男인데…규현→박군, '성형 발각' 대신 택한 '성형 자백'으로 친근감↑[TEN피플]
- 이채영, 김가현 납치 들킬까봐 불안..."내가 한 거 알면 안 된다"('비밀의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