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비시즌' 구독자 100만 달성..걸그룹 여자친구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비시즌'에 게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해 가수 비에게 남친룩 코디를 선보인다.
14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여자친구가 골라주는 남친룩 패션 대결이 진행된다.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한) 남친룩'을 콘셉트로 각각 비와 KCM에게 어울릴 옷을 분주히 골랐다.
"대충만 입어도 1등"이라며 자신감을 보이던 KCM의 경연룩에 대해 비는 "남친이 이러고 나타난다면 만날거냐?"며 디스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시즌비시즌'에 게스트로 걸그룹 '여자친구'가 출연해 가수 비에게 남친룩 코디를 선보인다.
14일 오후 8시에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여자친구가 골라주는 남친룩 패션 대결이 진행된다.
비와 함께 패션 대결을 펼칠 게스트는 패션테러리스트로 유명한 KCM. '나로 바꾸자' 춤을 어설프게 추며 나타난 KCM의 등장에 비는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이내 VIP 게스트로 여자친구가 비의 신곡 '나로 바꾸자' 춤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등장하자 흡족한 미소로 반겼다.
대결 팀 멤버 구성은 특이하게도 엉덩이의 개수를 세는 방법으로 나뉘었다. 엉덩이를 하나의 신체기관으로 보느냐, 두 쪽의 신체기관으로 보느냐에 따라 여자친구 멤버들 간 첨예한 논리 대립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꾸안꾸(꾸민듯 안꾸민듯한) 남친룩'을 콘셉트로 각각 비와 KCM에게 어울릴 옷을 분주히 골랐다.
여자친구 멤버들은 비를 위해 '꾸안꾸'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며 코디했다. "이번 년도 명품컬렉션을 보는 것 같다"는 심사평을 받은 이들의 '꾸안꾸'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부른다.
"대충만 입어도 1등"이라며 자신감을 보이던 KCM의 경연룩에 대해 비는 "남친이 이러고 나타난다면 만날거냐?"며 디스하기도 했다. 과연 둘은 어떤 남친룩을 선보였을지, 스태프들의 심사로 결정된 최종 패션 대결의 승자는 본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시즌비시즌' 구독자가 드디어 100만을 달성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진다. 100만 달성 소식을 듣고 "우리가 그렇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은 아닌데"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던 비는 "꾸러기들의 힘이 가장 컸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지난해 7월 론칭한 유튜브 채널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다정 투샷…꿀 뚝뚝
- 20살 차이 전현무·홍주연 열애설에 "주연이한테만…"
- "전남친 43년생 청담동 치과의사"…한혜진, 가짜뉴스에 발끈
- 박수홍, 생후 68일 딸 공개 "많이 컸다"…완성형 미모
- '버거 보살' 노상원 점집 후기 눈길…"곧잘 맞혔지만 찜찜"
- 배우 엄기준 오늘 결혼 "새로운 삶 함께하려 해"
- 전현무 꺾고…이찬원, KBS 연예대상 "방송 포기못해"
- 김준호, 건물 통째로 빌려 청혼…김지민 오열
- 변기수 KBS 연예대상 저격 "가수만 챙기냐…코미디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