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균, 10세 연하 사업가와 5월 결혼 "51살, 늦은 만큼 잘 살것"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계 대부 고(故) 서영춘의 아들인 개그맨 출신 배우 서동균이 결혼한다.
서동균은 오는 5월 10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서동균은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오는 5월로 결혼식을 미뤘다.
서동균은 결혼 소식 후 여러 매체를 통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이 알려져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셨다. 감사하다. 남들보다 늦은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코미디계 대부 고(故) 서영춘의 아들인 개그맨 출신 배우 서동균이 결혼한다.
서동균은 오는 5월 10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서동균은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려 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오는 5월로 결혼식을 미뤘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 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10세 연하로 알려졌다.
서동균은 결혼 소식 후 여러 매체를 통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이 알려져 많은 분들이 연락을 주셨다. 감사하다. 남들보다 늦은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무엇보다 밝은 성격과 예쁜 마음 씀씀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며 예비 신부를 향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971년생인 서동균은 지난 1997년 KBS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연기자로 변신했다.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 '와이키키브라더스', '사랑은 비를 타고', 드라마 '히트', '돈의 화신'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수원시 영통구에서 미역 전문 식당을 운영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장훈 “끔찍한 일 생겼다”…사칭 가짜 팬클럽 피해 호소→SNS 중단 예고 [전문]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故 경동호 사망하고 모친도 6시간 만에 세상 떠나…“아들 외롭지 말라고..”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