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T1419, 데뷔 무대 완벽 장식..'新 퍼포먼스 맛집'이네!

우빈 입력 2021. 1. 14. 19:0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데뷔 첫 음악방송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T1419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의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날 T1419는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인트로 무대를 열었다. 붉은 조명과 타오르는 불길을 배경으로 등장한 T1419 멤버들은 댄서들과 함께 깃발을 이용한 무대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분위기를 압도하는 칼군무를 바탕으로 '아수라발발타'를 선보인 T1419는 9인 9색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T1419의 데뷔곡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는 힙합(Hip hop), EDM 기반에 트렌디한 사운드와 독특한 소스의 테마 리드가 특징인 곡이다. '아수라발발타'는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리라"는 뜻을 담은 주문으로, 위기를 마주하고 이겨내겠다는 가사를 통해 혼란을 돌파하려는 의지와 염원을 담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