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레코드샵' 레드벨벳 웬디 4종 꽃미소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새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막내 웬디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14일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배달요정으로 변신한 웬디의 꽃미소 4종 세트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활약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배달요정으로 변신한 웬디의 꽃미소 4종 세트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활약상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신비한 레코드샵’은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이다. 웬디는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막내 직원으로 분해 누군가의 인생곡에 얽힌 인생이야기에 귀 기울이게 된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에서 웬디는 화면을 뚫고 나오는 싱그러운 미소와 러블리한 포즈로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막내 존재감을 떨쳤다. 표정부자라는 닉네임이 어울리게 네 컷 사진마다 다른 감성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웬디는 매 녹화마다 시의적절한 리액션과 센스로 ‘신비한 레코드샵’ MC 윤종신, 장윤정, 규현을 비롯해 제작진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신비한 레코드샵’ 제작진은 “웬디는 적극적인 자세와 생기 넘치는 리액션이 돋보이는 우리 프로그램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며 “4MC 중 가장 어린 나이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모습이 적극적으로 읽혀 존재감이 더욱 돋보이는 막내다. 촬영이 계속될수록 더 좋아지는 웬디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말로 기대를 전했다.
한편, JTBC ‘신비한 레코드샵’은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임수빈기자 imsoup@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말정산 간소화 15일 개통...연봉 3,083만원 이하 4인가족 공제증빙 안 챙겨도 전액환급
- '비밀번호가 생각 안나'…비트코인 2,600억원 날릴 위기
- '테슬라로 131억 대박'…美 39세 직장인 '은퇴합니다'
- 中업체, CES서 'LG 롤러블 TV' 자사 제품으로 버젓이 홍보
- 유재석 ''무한도전' 시즌2 쉽지 않아…멤버들 모으는 것 불가능'
- 미등록 지인차량 안 받아줬다고 경비원 코뼈 함몰시킨 30대男
- 제주 랜딩카지노 145억 도난 사건 공범 2명 있었다…경찰 추적 중
- 학교·어린이집 근무 '성범죄 경력자' 80명 적발
- '약촌오거리 사건' 누명 피해자의 잃어버린 10년…20억으로 배상받는다
- 캐나다 여성, 통금시간에 산책하려 남편 목에 목줄 건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