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라이브', 현빈♥손예진 핑크빛 연애의 흔적 공개 [MK★TV컷]

김나영 입력 2021. 1. 14.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에서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을 만나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결혼이 기대되는 달달한 사랑꾼 스타들부터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선희의 레전드 음악 인생을 만나본다.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결혼이 기대되는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을 만나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연중 라이브’에서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을 만나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결혼이 기대되는 달달한 사랑꾼 스타들부터 무대 위의 작은 거인, 이선희의 레전드 음악 인생을 만나본다. 이어서 스타들의 인생을 바꿔놓은 결정적인 순간들이 공개되는 ‘한순간 인생이 바뀐 스타 1탄’과 2020년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역, 배우 박은석과의 입덕을 유발하는 특별한 인터뷰 현장을 공개한다.

가장 먼저, ‘연중 이슈’에서는 결혼이 기대되는 연예계 핫 스타 커플들을 만나본다.

현빈♥손예진 사진=KBS
새해 첫날을 뜨겁게 달군 2021년 첫 스캔들의 주인공 현빈♥손예진 커플의 시간을 거스른 사랑의 흔적들과 2018년 ‘연예가중계’ 인터뷰 당시 보여준 남다른 핑크빛 기류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서, 2012년 연인 관계로 발전해 9년째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정경호♥수영부터 사랑의 힘으로 투병까지 이겨낸 김우빈♥신민아 커플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는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트로트 금메달을 향해 매주 피 튀기는 전쟁을 벌이며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고 있는 KBS 초대형 프로젝트 ‘트롯 전국체전’의 Best of Best 무대를 만나본다. 트로트 여신 송가인을 깜짝 놀라게 한 참가자의 무대부터 지난주 방송 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1:1 데스매치의 긴장감 넘치는 무대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트롯 전국체전’의 BEST 무대들을 이번 주 ‘연중 라이브’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