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패뷸러스 플러스' 2차 업데이트 단행

이원희 2021. 1. 14. 17: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패뷸러스 플러스'의 멤버 비너스와 넵튠을 신규 차일드로 하는 내러티브 던전을 업데이트 하고, '듀얼 앙 가르드 시즌4'를 시작한다.

신규 차일드 '윈터러 비너스'와 '스노위 넵튠'이 등장하는 내러티브 던전 'A DOG’S PURPOSE'가 14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반짝이는 넵튠',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신규 장비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호화 보상과 함께 이용자 간 대전(PvP)의 재미를 극대화 한 '듀얼 앙 가르드 시즌4'가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용자는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20 차일드 선택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미니게임 '이브의 모험'을 101턴까지 플레이하고 스크린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이브의 모험 아크릴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2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유튜브에서 '패뷸러스 플러스'의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5명의 성우들이 출연하는 '데스티니 라디오 특별편'을 예고했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패뷸러스 플러스' 성우진들의 OST 녹음 현장을 엿볼 수 있으며, 성우들이 자신이 맡은 캐릭터가 돼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도 '데스티니 라디오'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