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장준, 'YES.'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1. 14. 17: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YES.'의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이로써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5일까지 새 앨범 'YES.'에 대한 힌트를 한가득 풀어놓으며 팬들의 상상력과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골든차일드 이장준, ‘YES.’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YES.’의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멤버 이장준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이장준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함과 동시에 여유로운 표정을 선보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섹시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남성미를 뽐내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로써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5일까지 새 앨범 ‘YES.’에 대한 힌트를 한가득 풀어놓으며 팬들의 상상력과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그간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이에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