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매운맛' 제대로 보인 농심, 리브 잡고 1대0 리드

안수민 2021. 1. 14. 17:4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 레드포스(사진=LCK 생중계 캡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1주 2일차 1경기

▶농심 레드포스 1-0 리브 샌드박스

1세트 농심 레드포스 승 < 소환사의협곡 > 리브 샌드박스

농심 레드포스가 드래곤 스택을 꾸준히 쌓은 것을 바탕으로 1세트를 승리했다.

농심은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1주 2일차 1경기 리브 샌드박스와의 1세트에서 오브젝트 중심으로 경기를 운영하며 승리를 가져갔다.

농심은 오브젝트 중심으로 경기를 안정적으로 운영했다. 2분 농심은 '덕담' 서대길의 아펠리오스와 '켈린' 김형규의 쓰레쉬가 상대 '에포트' 이상호의 레오나를 하단에서 잡아내며 선취점을 기록했고, 리브는 9분 농심의 '리치' 이재원을 상단에서 잡고 1킬을 기록했다.

17분 협곡의 전령 앞에서 열린 대규모 교전에서 농심은 '리치' 이재원의 제이스와 '베이' 박준형을 잃었지만 협곡의 전령을 처치했다. 20분 리브의 중앙 1차 포탑을 파괴한 농심은 드래곤 둥지 앞에서 리브를 몰아낸 뒤 드래곤도 가져갔다.

드래곤 3스택까지 쌓은 농심은 25분 드래곤 둥지 앞에서 리브와 대치했고 리브 '페이트' 유수혁의 조이에게 얻어 맞으며 뒤로 후퇴했다. 28분 농심은 내셔 남작을 처치한 뒤 리브의 올라프와 레오나를 잡아내는 이득을 챙겼다. 상대 본진으로 향한 농심은 리브의 중앙 억제기까지 파괴하며 6,000 골드 가량의 격차를 냈다.

31분 농심은 대지의 드래곤 영혼을 획득했고 리브 샌드박스와의 대규모 교전에서 이상호의 레오나와 박우태의 나르까지 잡아냈고 연달아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1세트를 승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