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프, 히아솔브 라인 출시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2021. 1. 14.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돕는 '히아솔브'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키네프의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식물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수분 집중 케어에 초점을 두고 선보이는 신규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가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피부 진정 및 보습을 돕는 ‘히아솔브’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키네프의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식물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수분 집중 케어에 초점을 두고 선보이는 신규 더마 코스메틱 라인으로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키네프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작은 히알루론산 입자로 피부 보습과 피부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줘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말라카이트추출물과 수레국화꽃수를 배합한 ‘블루 솔브 솔루션’과 판테놀이 함유되어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키네프 히아솔브 토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진정 에너지를 부여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부터 피부 수분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수분진정 토너다. 수분을 가득 머금어 쫀쫀한 농축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피부에 매끄럽게 흡수되어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키네프 히아솔브 앰플’은 라인 공통 성분 외에도 홀리바질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농축된 워터 젤 제형이 피부에 롤링할수록 촘촘히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키네프 히아솔브 크림’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수분광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엑토인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키네프 마케팅 담당자는 “키네프 히아솔브 라인은 피부가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이즈인 500Da 히알루론산과 블루 솔브 솔루션으로 피부를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촘촘하게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이라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키네프의 히아솔브 케어를 통해 촉촉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네프 ‘히아솔브’ 라인 출시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