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늘 '엠카' 불꽃(火花)으로 물들인다

김혜정 기자 3h-zmffjq@kyunghyang.com 2021. 1. 14.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여자)아이들이 오늘(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화(火花)’ 무대를 공개한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여자)아이들은 한겨울 컴백에 걸맞은 추우면서도 뜨거운 이미지 변신과 아름다운 선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앞세워 올겨울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며 ‘(여자)아이들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으로 전 세계 5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지니 뮤직, 벅스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3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화(火花)’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혜정 기자 3h-zmffjq@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