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모바일 MMORPG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대만 지역 출시

김한준 기자 2021. 1. 14. 15: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천광)는 14일 모바일 MMORPG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를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권도형 PD는 "WOD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를 중화권에 선보일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오랜 시간의 개발 및 보다 철저하게 진행된 현지화 작업과 수년간 진행된 감마니아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천광)는 14일 모바일 MMORPG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를 대만 게임사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를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는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개발된 첫 번째 MMORPG다. 

방대한 세계관, 유니크한 그래픽, 컨트롤의 재미 등 원작의 인기 요소를 계승하고, 대규모 전장 시스템,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권도형 PD는 “WOD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를 중화권에 선보일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며 “오랜 시간의 개발 및 보다 철저하게 진행된 현지화 작업과 수년간 진행된 감마니아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