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달콤할 순 없다!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 출시

강민호 2021. 1. 14. 14:2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꿀고구마만 사용해 당도 높아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도 함께 선봬
피자마루, 국내산 100% `꿀고구마 피자` 출시 [사진 제공 = 피자마루]
국내산 꿀고구마만 사용한 '꿀고구마 피자'가 나왔다.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는 14일 새해 첫 신메뉴로 꿀고구마 피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자마루 꿀고구마 피자는 기존 고구마피자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달콤하고 맛있게 재탄생시킨 메뉴다. 국내산 꿀고구마만을 사용해 당도가 높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구마는 식이섬유와 수분 함량이 높아 장 운동에 좋고 노화방지 및 피부미용에 좋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대표적인 건강 식재료로 꼽힌다.

피자마루는 신메뉴 꿀고구마 피자와 함께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도 선보인다. 피자마루의 '몬스터' 시리즈 피자는 엣지 끝까지 토핑 채운 피자로 고구마무스와 꿀고구마에 짭조름한 베이컨을 듬뿍 넣어 최강의 '단짠(달고 짠맛)' 맛을 완성했다. 또 취향에 따라 엣지를 골드와 바이트로 변경할 경우 마지막 한 입까지 고소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꿀고구마 피자는 라지 사이즈 기준 99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는 라지 사이즈 1만 2900원이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고객들이 '고구마피자'에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꿀고구마 피자'와 '몬스터 꿀고구마 피자'를 출시했다"며 "모두가 어려운 때 맛있는 피자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도록 9000원대 가격으로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강민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