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박나래-기안84, 바람 부는 빙판 위 생 빙어 먹방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박나래와 기안84가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캠핑을 즐긴다.
지난 방송에서는 빙어 낚시를 위해 연천으로 떠난 박나래와 기안84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그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박나래와 기안84의 순탄치 않은 한겨울 낚시 여행은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서 박나래와 기안84가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캠핑을 즐긴다.
지난 방송에서는 빙어 낚시를 위해 연천으로 떠난 박나래와 기안84의 좌충우돌 여행기가 그려지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은 바람에 날아가는 텐트를 잡기 위해 빙판 위를 달리고 구르며 난데없는 추격전을 벌여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번 주에도 빙판 위 사투는 계속된다. 텐트는 물론 소지품까지 모조리 바람에 날아가며 끝나지 않은 술래잡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설상가상으로 거센 바람을 맞은 텐트가 점차 형체를 잃어가기 시작해 두 사람의 시름이 깊어졌다는 후문. 이에 박나래는 “지겹다 지겨워, 왜 이러는 거야!”라며 울분을 터뜨린다고 해 과연 시작부터 진이 다 빠져버린 두 사람이 빙어 낚시에 무사히 도전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두 사람은 빙판 위에서의 힐링 먹방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랜다. 추위 속에서 뜨거운 삼겹살의 참맛을 느끼는가 하면, 군고구마와 어묵탕, 빙어 튀김을 손수 만들어 ‘겨울 간식’까지 야무지게 즐긴다고. 뿐만 아니라 기안84는 살아있는 생 빙어 먹방으로 꿈꿔왔던 로망까지 실현한다고 해 두 사람의 든든한 식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박나래와 기안84의 순탄치 않은 한겨울 낚시 여행은 내일(15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김경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