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안은영' 정세랑 작가, 유퀴즈 출연.. "특별한 기억, 또 열심히 쓰겠다'

강은경 기자 2021. 1. 14.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을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정 작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에 울며 웃으며 봤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함께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전날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계속 무릎에 손을 얹고 있던 상황을 설명했다.

그는 지난 1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겨울 방학 탐구생활'편에 출연해 자신의 작가 활동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을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소감을 전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소설 '보건교사 안은영'을 집필한 정세랑 작가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정 작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소에 울며 웃으며 봤던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함께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전날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계속 무릎에 손을 얹고 있던 상황을 설명했다. 정 작가는 "무릎을 내내 누르고 있는 것은 긴장 때문에 다리가 떨려서였다"고 고백했다.

정 작가는 밀레니엄 세대가 사랑하는 작가로 불린다. 그는 지난 13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겨울 방학 탐구생활'편에 출연해 자신의 작가 활동과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정 작가는 "이번 방송을 통해 혼자 머리에서 아무리 상상해도 여러 사람의 상상이 합쳐졌을 때 훨씬 좋은 것 같다"며 '보건교사 안은영'의 드라마화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서툰 저를 잘 이끌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 특별한 기억 안고 또 열심히 쓰겠다"고 다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노골적 가슴골+엉덩이… 태리, 가터벨트룩 '요염'
'오창석♥' 이채은, 인형인줄… "이렇게 예뻤어?"
이휘재 집 어디?… 문정원, 층간소음 '시끌'
"묘하게 겹치네"… 홍인영, 심은진♥전승빈 저격?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재벌?… 옷만 3000벌
주시은 아나운서, '풀 메이크업' 등장한 이유
서동주, 중년부부 위기에 '사이다' 발언
'정유미♥' 강타, 신곡 발표… "이별의 아픔 표현"?
'라이머♥' 안현모 결혼 5년차… 벌써 지쳤다
윤종훈 "이상형 김숙… 결혼하면 육아·살림 맡겠다"

강은경 기자 eunkyung50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