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SM, 피트니스 장비 업체 테크노짐과 총판 계약

김희준 2021. 1. 14.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 갤럭시아SM이 피트니스 장비 시장에 진출한다.

갤럭시아SM은 "세계 1위 피트니스 장비 업체 테크노짐(Technogym)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B2B)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장비 업체 테크노짐은 세계 피트니스 장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이탈리아 기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테크노짐-갤럭시아SM 엠블럼.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서울=뉴시스] 김희준 기자 =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 갤럭시아SM이 피트니스 장비 시장에 진출한다.

갤럭시아SM은 "세계 1위 피트니스 장비 업체 테크노짐(Technogym)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B2B)을 체결하고 이달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37년 역사를 자랑하는 장비 업체 테크노짐은 세계 피트니스 장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이탈리아 기업이다. 2019년 기준 936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 세계 15개국 지사와 130개국 해외 총판을 보유하고 있다.

이탈리아 현지에 2만평 규모의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고 엄격한 관리를 하는 테크노짐은 매년 매출액의 1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테크노짐은 피트니스 장비 업체 중 최초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수상했고, 241개 국제 특허와 313개 상표권을 획득했다.

국내에서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피트니스 장비 후원사로 인지도를 높였다.

테크노짐은 올해 7월 개막하는 도쿄올림픽까지 총 8차례 올림픽 공식 장비 공급 후원사로 선정된 바 있다.

국내 테크노짐 독점 판권을 확보한 갤럭시아SM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 기업, 병원, 대학, 프로 구단 등 기존 판로 외에 재개발·재건축 단지 커뮤니티센터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xiju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