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전도사 송가인, 홈앤쇼핑 첫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16일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 가수 송가인이 TV홈쇼핑 최초로 출연한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V7 탈모샴푸는 일명 블랙앰플 샴푸로 불리며 TV홈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 론칭방송에서 가수 송가인의 출연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16일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 가수 송가인이 TV홈쇼핑 최초로 출연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수 송가인의 홈쇼핑 방송 출연은 데뷔 이래 처음이다. 지난해 8월 'by:OUR(바이아우어)'의 전속 모델이 된 송가인은 제품을 향한 신뢰를 보내고 중소기업 상품 홍보를 위해 이번 론칭방송에 참여하기로 했다.
16일 오후 8시 30분 진행되는 'V7 탈모샴푸' 론칭방송에서 송가인은 시원한 입담과 솔직함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소개와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트롯가수 숙행도 함께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V7 탈모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은깨추출물, 흑미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블랙 성분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에서 찾은 순한 성분과 18가지 걱정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샴푸 500㎖ 5개, 샴푸 100㎖ 1개, 헤어트리트먼트 300㎖ 2개, 샴푸 6㎖ 5개, 송가인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정품 비타민 샤워필터 구성으로 판매된다. 구매 고객 중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샴푸 500㎖ 본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가수 송가인은 지난달 '노란우산공제'의 홍보대사에도 위촉되며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든든한 지원자 역할을 함께해 나가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V7 탈모샴푸는 일명 블랙앰플 샴푸로 불리며 TV홈쇼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 론칭방송에서 가수 송가인의 출연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텔, CEO 전격 교체…팻 겔싱어 체제로
- 지상파·유료방송 '광고 규제 완화'로 경쟁력 높인다
- [단독]CJ ENM,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 설립
- 범부처 '자율주행사업' 시동…1.1조 투입해 전방위 지원
- 대전시 e-스포츠 상설경기장 7월 오픈...게임 산업 메카 된다
- 애플 출신이 만든 '누비아'...퀄컴이 인수한 까닭
- [커머스 핫라인]똘똘한 USB 충전기로 노트북·휴대폰 충전 한방에
- "갤S21∙버즈에 워치까지...신비로운 보랏빛"
- 결국 사라졌다...갤S21 충전기·이어폰·SD카드 슬롯
- 윈도 7 지원 종료 1년, 공공 脫 윈도 박차…개방형 OS 시범사업 내달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