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반값특가' 행사..온라인 최저가서 50% 추가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든 반값특가 상품은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이상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미 최저가인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해 독보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올 한 해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위메프만의 특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반값특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반값특가는 정해진 시간 내에 한정 수량으로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로 열린다. 15일 자정부터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6번에 걸쳐 반값 상품을 공개한다. 시간대별 12개 특가 상품을 오픈, 총 72개 상품을 판매한다.
모든 반값특가 상품은 포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최저가보다 50% 이상 추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상품 금액과 구매 수량에 상관없이 모두 무료 배송한다.
주요 상품은 △디스커버리 여성 디하스 다운재킷 6만6900원 △한예빔 여아 아동 한복 9900원 △페브리즈 항균 플러스 2500원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미 최저가인 상품을 반값으로 할인해 독보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올 한 해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위메프만의 특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OLED 수출 역대 최대 전망…"산업구조 재편해 주도권 굳힌다"
- 지상파·유료방송 '광고 규제 완화'로 경쟁력 높인다
- [단독]CJ ENM, 미디어커머스 자회사 '다다엠앤씨' 설립
- [커머스 핫라인]똘똘한 USB 충전기로 노트북·휴대폰 충전 한방에
- "갤S21∙버즈에 워치까지...신비로운 보랏빛"
- 인텔, CEO 전격 교체…팻 겔싱어 체제로
- 결국 사라졌다...갤S21 충전기·이어폰·SD카드 슬롯
- 윈도 7 지원 종료 1년, 공공 脫 윈도 박차…개방형 OS 시범사업 내달 시작
- 토스·카카오페이, 희비 엇갈려...금융위, 마이데이터 추가 예비허가
- SK브로드밴드, 포렌식 워터마크 기술 셋톱박스 탑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