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앙리 마티스 특별전'과 콜라보.. 전시 보며 추천곡 플레이리스트도 감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043610)은 오는 3월3일까지 열리는 '앙리 마티스 특별전 : 재즈와 연극'을 관람하면서 재즈 음악도 즐길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시회가 진행 중인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작품을 관람하는 동안 지니뮤직의 추천곡을 들을 수 있도록 설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043610)은 오는 3월3일까지 열리는 '앙리 마티스 특별전 : 재즈와 연극'을 관람하면서 재즈 음악도 즐길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시회가 진행 중인 마이아트뮤지엄에서 작품을 관람하는 동안 지니뮤직의 추천곡을 들을 수 있도록 설정됐다. 미술관 내부의 재즈 관련 작품이 전시된 곳에 부착한 QR코드를 찍으면 지니뮤직이 추천한 재즈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만든 이용권을 통해 회원이 아니라도 음악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지니뮤직은 음악과 미술의 만남을 통해 고객이 새로운 방법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상헌 전략마케팅실장은 “프랑스 대가 앙리 마티스의 걸작을 음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함으로써 현대인들에게 정서적 위로와 행복을 선물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니 고객들에게 음악이 주는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violato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약촌오거리 사건' 누명 피해자의 잃어버린 10년…20억으로 배상받는다
- 인천 앞바다서 사흘새 급유선 2척 좌초…무슨 일?(종합)
- '비밀번호가 생각 안나'…비트코인 2,600억원 날릴 위기
- '테슬라로 131억 대박'…美 39세 직장인 '은퇴합니다'
- 캐나다 여성, 통금시간에 산책하려 남편 목에 목줄 건 사연은?
- '살인자 양부모 사형해라'...법원 앞 모인 엄마·아빠들 엄벌 촉구
- 국내 최초 공개한 '모델 Y'부터 테슬라 차량 모두 시승 가능한 곳은?
- 빌 게이츠, LG화학에 '소아마비 백신 개발 감사' 편지
- '아이 등장 0.7초만에 충돌…제동 불가능'...항소심도 '민식이법 무죄'
- ‘내 집 마련의 꿈’ 삼성전자에 건다…연령 불문 최애(最愛)는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