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송호리해수욕장 원투낚시 30cm급 돌도다리, 쥐노래미 입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밑 한파에 이어 새해에도 거침없이 계속되는 동장군의 기세가 절정이던 지난 1월 11일 김명원 FTV 원투낚시 전문 통신원(스나이퍼봉돌, 오페라 가수)이 해남 송호리해수욕장을 찾았다.
김명원 통신원에 의하면 송호리해수욕장은 한파에 꽁꽁 얼어붙은 중부지방에 비하면 비교적 따뜻한 날씨를 보이고 있으며, 차박까지 할 수 있는 포인트라 한다.
방한용품 꼭 준비해서 전남 해남에서 신선놀음과 같은 원투낚시를 권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밑 한파에 이어 새해에도 거침없이 계속되는 동장군의 기세가 절정이던 지난 1월 11일 김명원 FTV 원투낚시 전문 통신원(스나이퍼봉돌, 오페라 가수)이 해남 송호리해수욕장을 찾았다.
사실, 서울에서 해남 땅끝마을까지 거리만 해도 왕복 500km가 넘는다. 꼭 낚인다는 보장도 없는데 출조한다는 것은 보통 용기가 아니면 힘든 결정이다. 그런데도 간다는 것은 그만큼 낚시가 좋기 때문이다. 큰 용기를 내어 출조했더니, 넓은 백사장에 낚시하는 사람은 한 명도 안 보일 만큼 한산하기 그지없었다. 흔히 '전세 냈다', '독탕'이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인 것 같다.
김명원 통신원에 의하면 송호리해수욕장은 한파에 꽁꽁 얼어붙은 중부지방에 비하면 비교적 따뜻한 날씨를 보이고 있으며, 차박까지 할 수 있는 포인트라 한다. 그래도 겨울은 겨울이다. 방한용품 꼭 준비해서 전남 해남에서 신선놀음과 같은 원투낚시를 권장한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유지환)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인이 양모에 살인 혐의 추가..."고의 없었다" 반박
- 이스라엘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 코로나 감염률 50% 낮아져"
- 국산 코로나19 치료제 나오나?...셀트리온 "중증 54% 줄여"
- 비트코인 비밀번호 까먹은 미국인 2,600억원 날릴 위기
- [자막뉴스] 타이머까지 설치된 폭탄, 사건 파일 열어본 FBI의 충격 발표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