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도 출연 '용루각2', 2월 극장 개봉..티저 포스터 공개[공식]

김보라 2021. 1. 14.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설 복수 대행업체라는 소재와 신예들의 호연을 보여준 영화 '용루각'의 속편이 내달 개봉한다.

'용루각:비정도시'(2020)에 이어 속편 '용루각2:신들의 밤'이 오는 2월 개봉을 확정했다며 티저 포스터를 14일 공개했다.

올 2월 개봉을 앞둔 '용루각2: 신들의 밤'은 사라진 여고생의 실종사건을 둘러싼 비밀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미스터리 느와르로 사설복수 대행업체 용루각의 활약을 예고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포스터

[OSEN=김보라 기자] 사설 복수 대행업체라는 소재와 신예들의 호연을 보여준 영화 '용루각'의 속편이 내달 개봉한다.

'용루각:비정도시'(2020)에 이어 속편 '용루각2:신들의 밤'이 오는 2월 개봉을 확정했다며 티저 포스터를 14일 공개했다.

지난해 11월 26일 개봉한 '용루각: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겁고 강렬한 액션 느와르로 사설 복수 업체라는 독특한 소재와 강렬한 액션을 담았다.

올 2월 개봉을 앞둔 '용루각2: 신들의 밤'은 사라진 여고생의 실종사건을 둘러싼 비밀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미스터리 느와르로 사설복수 대행업체 용루각의 활약을 예고한다. 로맨스 스토리의 주인공에서 성공적으로 첫 액션 연기를 선보인 지일주, 안정적인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한 그룹 EXID 출신의 박정화, 충무로의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 장의수 등 전편에서 맹활약 했던 신예 배우들을 비롯해 연기파 배우 이필모, 오지호, 임형준의 안정적이고 파격적인 연기를 함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포스터

이날 공개된 첫 번째 티저포스터는 암흑가를 배경으로 헬멧으로 얼굴을 가린 용루각 멤버가 악의 무리를 응징하고 있는 모습이 비장함을 자아낸다. ‘정의를 위한 통쾌한 한방!’이라는 카피는 전편에 이어 '용루각2:신들의 밤' 역시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난 사건을 응징하고 파헤치는 용루각 멤버들의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두 번째 티저 포스터에는 붉게 물든 예배당에서 광신도들을 뒤로한 채 십자가를 높이 치켜든 의문의 존재가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의문의 존재 위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라는 성경구절을 인용한 카피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며 속편이 펼쳐나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비정도시'에 이어 '신들의 밤'까지 두 편의 영화를 동시에 연출한 최상훈 감독은 “1편이 용루각 멤버들의 사연을 중심으로 한 액션 드라마이고 두 번째는 사이비 종교에 대한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악은 쉽게 사라지지 않고, 선과 필연적으로 동반하며 존재한다라는 로그라인은 동일하다”고 밝혔다. 

/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