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아이엠히어] "저녁 8시, 공항에서 만나요"

김유림 기자 2021. 1. 14. 0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 샤바와 월드 스타 배두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놉시스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알랭 샤바 분)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배두나 분)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NEW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 샤바와 월드 스타 배두나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레옹’ ‘언터처블: 1%의 우정’ 등을 제작한 프랑스 영화 제작의 명가 ‘고몽’과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 샤바 그리고 월드 스타 배두나의 특급 만남으로 영화팬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SNS를 소재로 한 트렌디하고 신선한 설정에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러버 스테판과 약속 시간에 나타나지 않는 한국 여자 SOO의 흥미로운 캐릭터는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기대를 더한다. 

배두나가 연기한 SOO는 프랑스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셰프 스테판과 SNS를 통해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한국 여성이다. 화가 못지않은 멋진 그림 실력과 마음을 위로하는 다정다감한 말로 다람쥐 쳇바퀴 같은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스테판에게 삶의 위로와 활력을 불어넣는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알랭 샤바가 맡은 스테판은 프랑스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셰프로 장성한 두 아들과 전처 사이에서 소외감을 느끼며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중 SNS를 통해 알게 된 한국인 친구 SOO를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아 가는 인물이다. 인생에 자극점이 되어 준 SOO와 벚꽃 구경을 함께 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선택한 스테판은 갑자기 연락 두절된 그녀를 인천 공항에서 하염없이 기다리는 순정남의 면모를 보이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인천공항 이용법과 다채로운 서울 여행의 매력을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여행에 목마른 관객에게 또 다른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1월14일 개봉.
◆시놉시스
관심이 필요한 오춘기 ‘스테판’(알랭 샤바 분)은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배두나 분)와 벚꽃을 보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를 탄다. 인천공항에 도착한 스테판은 연락 없는 그녀를 해시태그하며 기약 없는 공항 라이프를 시작하는데…
[머니S 주요뉴스]
노골적 가슴골+엉덩이… 태리, 가터벨트룩 '요염'
'오창석♥' 이채은, 인형인줄… "이렇게 예뻤어?"
이휘재 집 어디?… 문정원, 층간소음 '시끌'
"묘하게 겹치네"… 홍인영, 심은진♥전승빈 저격?
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재벌?… 옷만 3000벌
주시은 아나운서, '풀 메이크업' 등장한 이유
서동주, 중년부부 위기에 '사이다' 발언
'정유미♥' 강타, 신곡 발표… "이별의 아픔 표현"?
'라이머♥' 안현모 결혼 5년차… 벌써 지쳤다
윤종훈 "이상형 김숙… 결혼하면 육아·살림 맡겠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