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전진 "김구라와 2:2 커플 모임.. 형수님이 아기 다루듯이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진이 김구라와 2대 2 커플 모임을 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솔비, 찬희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베일에 싸여 있는 구라의 그녀와 2:2 커플 모임으로 만난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형이 식사를 사준다고 해서 만났다. 형수님이 외모도 미인이시고 우아하시다. 그리고 제 아내고 저한테 그러는데 형수님이 약간 김구라씨를 아기 다루듯이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진이 김구라와 2대 2 커플 모임을 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솔비, 찬희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베일에 싸여 있는 구라의 그녀와 2:2 커플 모임으로 만난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형이 식사를 사준다고 해서 만났다. 형수님이 외모도 미인이시고 우아하시다. 그리고 제 아내고 저한테 그러는데 형수님이 약간 김구라씨를 아기 다루듯이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김구라씨가 오빤데 형수님한테 맞춰주는 모습을 봤다. 또 누굴 챙겨주는 모습을 처음 봐서 반전 매력에 놀랐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전진은 최근 아내 류이서와 함께 ‘펜트하우스 시즌2’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그는 “너무 걱정을 했던 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긴 대사를 해야 했다. 그런데 그걸 이겨냈다. 평소 ‘펜트하우스’ 팬이어서 나가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흔쾌히 출연을 허락해 줘서 출연했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 동반 식사!!”, “‘펜트하우스’ 기대 중”, “어떤 역할로 나올까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
- 황하나 왜?…인스타그램 자해 소동 '충격'
- [단독] 이경영, 여자친구와 결혼한다…22년 만에 재혼
- [소셜iN] "강용석 괜찮아?"…김민종·최국, '가세연'에 안부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