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사장, 1988년 계곡 장사로 일매출 700만원..화려한 이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사장님이 과거 화려했던 장사 이력을 공개했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 편 첫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더불어 사장님은 장사 준비에만 5시간이 걸려 장사 시간보다 준비 시간이 더 길다고 토로하며 백종원의 조언에 집중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사장님이 과거 화려했던 장사 이력을 공개했다.
13일 오후에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 편 첫 번째 이야기가 담겼다.
가장 먼저 소개된 생면국숫집 사장님은 1988년 포천 백운계곡에서 식당을 운영하며 하루 매출 700만 원을 달성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장님은 "그때 파는 게 다양했다. 단가 나가는 게"라고 수줍게 이야기하며 "계곡 장사가 잘됐다. 그때는 관광버스 손님들이 많았다"고 부연했다. 그러나 개인 사정으로 폐업하고 식당을 다시 운영했지만, 줄줄이 폐업을 피하지 못했다고. 더불어 큰 교통사고를 겪으며 힘들었던 시간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사장님은 "종일 해도 매출이 적어 의욕이 없어지더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사장님은 장사 준비에만 5시간이 걸려 장사 시간보다 준비 시간이 더 길다고 토로하며 백종원의 조언에 집중했다.
한편,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심은진·전승빈 결혼→전처 홍인영 의미심장글→'이혼 심은진 때문 아냐'(종합)
- '강제출국' 에이미, 5년 입국금지 끝 오늘 한국 입국…소통 시작할까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웃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네티즌 비판→글 삭제
- [N샷] 미초바, ♥빈지노에 받은 7000만원대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자랑
- 이영현 '33kg 감량 후 고음 내기 힘들어'
- '물어보살'에 놀란 이경규...딸 이예림·축구선수 김영찬, 하반기 결혼(종합)
- 김세정, 엑소 세훈과 각별한 사이? '예능 케미 있지만 사적 연락 NO…걱정 마라'
- 엄태웅 '딸이 '일 좀 하라'고'→윤혜진 '다시 좋은 기회 올 것'
- [공식입장] 배진웅 측 변호사 '성추행 혐의 내용 명백한 허위…악의적 주장'
- 개그우먼 이세영, 눈 성형 후 역대급 미모 '콤플렉스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