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케이크 표절 의혹 심경고백 "책임감 가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케이크 표절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MC들은 솔비가 사전 인터뷰에서 "'라디오스타'가 힘 받고 싶을 때 내가 나오는 것 같다"고 말한 것에 대해 "오히려 솔비가 요즘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운을 띄웠다.
이에 김구라는 "솔비가 연말에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제프 쿤스의 작품을 오마주하고 이를 밝히지 않아 표절 논란이 불거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가 케이크 표절 논란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13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솔비, 찬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MC들은 솔비가 사전 인터뷰에서 “‘라디오스타’가 힘 받고 싶을 때 내가 나오는 것 같다”고 말한 것에 대해 “오히려 솔비가 요즘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운을 띄웠다.
이에 솔비는 “내가 요즘에 화제의 중심에 있지 않나”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구라는 “솔비가 연말에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제프 쿤스의 작품을 오마주하고 이를 밝히지 않아 표절 논란이 불거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솔비는 “김구라가 맞는 말씀하셨다. 앞으로 뭘 하더라도 무게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해야겠다 싶더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조심한다”던 문정원…쌍둥이X이휘재 집에서 야구를?
- [DAY컷] 박미선♥이봉원 아들 공개 “183cm 훈남”
- [전문] 장성규, 상금 나눴다가 부정청탁 혐의 피소
- “올해 연애할 듯” 한혜진, ‘전현무 꼬리표’ 삭제하나
- [단독] 안상태 아내 “악의적 글 속상, 하루 빨리 이사가고파” (인터뷰)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