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탁재훈, 김구라 잡는 '삼대장' 탑은?.. "김구라, 솔비한테 꼼짝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 탁재훈이 김구라 잡는 탑으로 솔비를 언급했다.
이날 안영미는 "김구라 잡는 삼대장이 모두 나왔다"라면서 탁재훈, 전진, 솔비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탁재훈이 "저는 (김구라가) 대들고, 전진은 무시하고, 여자라서 그런가 솔비한테는 꼼짝 못 하는 느낌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 탁재훈이 김구라 잡는 탑으로 솔비를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연출 최행호)’는 각 방송사를 대표하는 전,현직 음악방송 MC 4인방 손범수, 전진, 솔비, SF9 찬희와 함께하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안영미는 “김구라 잡는 삼대장이 모두 나왔다”라면서 탁재훈, 전진, 솔비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서 그는 “삼대장 중에서도 탑이 있다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탁재훈이 “저는 (김구라가) 대들고, 전진은 무시하고, 여자라서 그런가 솔비한테는 꼼짝 못 하는 느낌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전진을 존중한다면서 반박하며 탁재훈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이에 대해 안영미는 “김구라가 솔비를 워낙 잘 챙긴다. 전시회도 가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에 솔비는 “전시회 와서 (김구라가 와서) 열심히 한다. 그런데 내 지갑은 안 열 거야 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솔비는 “사실 팔 마음도 없었다”고 덧붙여 재미를 더했다.
이에 김구라는 “솔비 전시회부터, 작업하는 공간도 다 가봤다. 서울 하고 안산도 가봤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두번째 이혼` 채림, 의미심장글 "오늘은 생각을 좀 쉬어야겠다"
- 장성규 "상금 5백만원 나눴다가 부정청탁 혐의로 고소 당해" [전문]
- `TV는 사랑을 싣고` 김태원 "故 김재기 죽음, 그때 돈 있었다면…"
- `나의판타집` 김태우, 결혼 전후 달라진 모습? "솔로라면 여기, 현실은 아내·아이들 위한 집 택해
- 공효진, 폭설 고충 토로 "눈 치우는 거 어렵네"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