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채림 "몸은 쉴수 없으니 생각을 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림이 힘든 일상 중에도 여전히 상큼한 미모를 과시했다.
채림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생각을 좀 쉬어야겠다"며 "몸은 쉴 수가 없으니 너라도 쉬렴~"이라고 적고 지친 표정으로 앉아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채림은 중국 CCTV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만난 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 2017년 아들을 출산했다.
현재 채림은 서울에서 아들을 홀로 키우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채림이 힘든 일상 중에도 여전히 상큼한 미모를 과시했다.
채림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생각을 좀 쉬어야겠다"며 "몸은 쉴 수가 없으니 너라도 쉬렴~"이라고 적고 지친 표정으로 앉아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마스크를 쓰고 팔짱을 끼고 멍하니 있는 모습에도 미모를 숨길수 없는 모습이다.
한편, 채림은 중국 CCTV드라마 '이씨가문'에서 만난 배우 가오쯔치와 2014년 결혼, 2017년 아들을 출산했다. 채림과 가오쯔치는 지난해 12월 이혼 소식이 알려졌다. 현재 채림은 서울에서 아들을 홀로 키우며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故 경동호 사망하고 모친도 6시간 만에 세상 떠나…“아들 외롭지 말라고..”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동치미')[종합]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