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만, 케이팝 공헌상 수상.."SM엔터 가수분들 감사해" [2021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021. 1. 13. 1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가수 겸 SM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이수만이 K-POP 공헌상을 수상했다.

13일 열린 제 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수만은 "우선 저에게 이 상을 받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1회 시상식 때 이 상을 받았는데 10년 동안 케이팝을 위해 수고했고, 앞으로도 수고해달라는 의미가 아닐까 싶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좋은 가수와 음악을 프로듀싱해서 세계에 우리 케이팝이 주류 문화로 더욱 확고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 상은 지금도 한국 대중음악의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곳에서 힘쓰고 노력하고 계시는 모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분들과 가수분들, 프로듀서 분들 덕분이라 생각하고 그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SM 가수분들 감사하고 그 외 프로듀서, 관계자분들 감사하다. 현재 케이팝은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퀄리티있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가 프로듀서로서 할 일은 계속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국내외에서 다양한 프로듀싱 및 협업을 통해 케이팝을 알리는 데에 더 많은 공헌을 하는 일이라 생각한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사진 =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유튜브 화면]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