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월드 루키상 수상.."화려한 활동 보여드릴 것" [2021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2021. 1. 13. 1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있지가 올해의 월드 루키상을 수상했다.

13일 열린 제 10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됐다.

이날 MC를 맡은 리아는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열심히하는 있지가 되겠다. 현장에서 이렇게 많은 선배님들 축하를 받으니까 더욱 더 기쁘고 기분이 좋다"고 즉석에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있지와의 전화 통화가 연결됐다. 예지는 "2021년부터 값진 상 주신 가온차트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1에도 있지의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테니까 앞으로 저희 활동에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동시에 유나는 "2021년은 있지가 화려하게 많은 걸 보여드릴 것 같다. 저희는 정말 열심히 하는데 믿지는 어떻게 저희를 봐줄까 기대가 많이 되는 한 해가 될 것 같다"고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사진 =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유튜브 화면]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