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14일 녹화 취소 "외주제작사 출연료 미지급 문제..방송 차질 無"[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외주제작사의 출연료 미지급 문제로 녹화를 한 주 쉬어간다.
13일 KBS 측은 스포츠서울에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이 오는 14일 촬영이 예정돼 있었으나 출연료 미지급 문제로 녹화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KBS 측은 스포츠서울에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이 오는 14일 촬영이 예정돼 있었으나 출연료 미지급 문제로 녹화를 취소했다고 밝혔다.
KBS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외주 제작사(코엔미디어)에서 경영난으로 인해 출연자에게 출연료 지급을 못했다. KBS는 외주제작사에 제작비를 전부 지급한 상태”라면서 “코엔미디어와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업체 선정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녹화분 2회 분량이 있고 곧 새 업체와 계약을 맺을 예정이라 향후 방송에는 차질이 없다”고 알렸다.
지난 8일 ‘개훌륭’ 출연자인 동물훈련사 강형욱, 방송인 이경규, 장도연 등이 출연료를 회수받지 못한 사실이 알려졌다. 출연진은 물론 스태프들도 정산받지 못했다.
최근 코엔그룹 산하 코엔스타즈 소속이었던 이경규, 유세윤, 장동민, 장도연 등은 억대 출연료를 정산받지 못해 잇달아 계약을 해지했다.
eunjae@sportsseoul.com
사진|K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언니한텐 말해도 돼' 유수진, "시험관 시술 3년째..유산 아픔" 고백
- 심은진♥전승빈, 러브시그널은 지난해 2월부터? "호진이 기다리다 끄적댄 크로키"
- '젊은 사장님' 이영표의 포부 "행정일 꼭 하고 싶었다…강원을 PSV 같은 팀으로"[단독인터뷰]
- '코갓탤' 최성봉 암 투병 "대장암 3기와 전립선암 진단"[공식]
- '이휘재♥' 문정원, '층간소음' 지적 이웃에 사과 [전문]
- 현빈♥손예진, 열애 알고나니 보이는 '심쿵' 모먼트…하트시그널 재조명[SS쇼캠]
- [포토] 박승욱 '삼진을 당하다니'
- [포토] 수베로 감독 '수고했어'
- [포토] 김원중 '이 악물고 역투'
- [포토] 역투하는 한화 장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