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X박기웅 '투팍토크여행' 시즌3로 돌아왔다 '다양한 게스트 예고'

2021. 1. 13. 17: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오디오클립의 새 역사를 쓴 '박해진X 박기웅의 투팍토크여행' 시즌 3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 '전설'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일 시즌 3의 첫 포문을 연 '투팍토크여행'의 부속 오디오클립 '박기웅x고건한의 고팍토크여행'은 ‘내 인생의 영화OST'이라는 주제로 박기웅의 절친 어반자카파 권순일과 배우 고건한이 사연과 함께 영화 OST를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깊은 교감에 성공했다.

감성장인 박기웅과 실력파 뮤지션다운 음악 장르별 지식을 쏟아낸 어반자카파의 리더 권순일, 관객의 시선으로 영화를 바라본 고건한까지 영화 뒷얘기와 영화 속 숨겨진 사연을 공유하며 오디오클립 청취자들과 공감을 이뤄냈다.

'투팍토크여행'은 시즌 1부터 네이버 오디오클립 채널과 클립 각각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인기로 코로나19 시대 특화된 채널로 급부상 중이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실시한 2020 오디오클립 AWARD 발표에 따르면 50대 여성 1위 / 50대 남성 2위 / 20대 여성 2위 / 10대 남성 3위를 차지하며 인기 채널로 선정되며, 밤 10시 연재 시간을 감안. 깊은 밤 이불 속에서 많이 듣는 채널 1위와 바쁜 아침, 출근·등교 시간에 많이 듣는 채널 2위로 선정됐다.

박해진x박기웅의 시청자들과 호흡하는 진심 어린 공감솔루션을 가장 큰 무기로 드라마,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시즌제를 오디오클립으로 첫 시도한 '투팍토크여행'은 시즌 3에서는 더 다양한 사연과 함께 게스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