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m 높이 절벽에서 공사 중 추락한 50대 숨져
이종재 기자 2021. 1. 13.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오후 1시30분쯤 강원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 일대에서 공사를 하던 A씨(50대)가 20~30m 높이 절벽에서 추락해 숨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30분쯤 '공사 중 동료 A씨가 떨어졌다'는 119신고가 접수됐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헬기에 의해 1시간20여분 만인 오후 2시57분쯤 구조돼 병원에 옮겨졌으나 숨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뉴스1) 이종재 기자 = 13일 오후 1시30분쯤 강원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 일대에서 공사를 하던 A씨(50대)가 20~30m 높이 절벽에서 추락해 숨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30분쯤 ‘공사 중 동료 A씨가 떨어졌다’는 119신고가 접수됐다.
A씨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헬기에 의해 1시간20여분 만인 오후 2시57분쯤 구조돼 병원에 옮겨졌으나 숨졌다.
사고현장이 낭떠러지여서 구조대가 접근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심은진·전승빈 결혼→전처 홍인영 의미심장글→'이혼 심은진 때문 아냐'(종합)
- 이준석 ''安잘알'은 모두 안철수에 부정적…겪어보면 안다'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웃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네티즌 비판→글 삭제
- 박영선 장관, MBC 앵커 물러난 이유는…'김문수에 '변절자' 질문'
- 남편에 목줄 채워 산책한 여성, 통금 위반 걸리자…'내 개다'
- 권윤미 '이가형이 관계중 트월킹 시켜'…배윤정 '댄서와 잠자리 로망'
- '강제출국' 에이미, 5년 입국금지 끝 오늘 한국 입국…소통 시작할까
- 배다해 '50㎏ 밑으로 내려간 적 없어…38인치 힙 콤플렉스'
- [N샷] 최여진, 누드톤 밀착 드레스 입고 몸매 과시 '어머나'
- [N샷] '결혼 D-10' 김영희, 10세 연하 윤승열이 반한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