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진, 나훈아에게 '땡벌' 받은 사연..홍경민 "저도 받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진이 신곡 '마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걸리 한 잔'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강진이 1년 만에 들고 온 신곡 '마부'의 녹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강진은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아내 김효선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도 공개해 귀를 기울이게 했다.
가수 강진의 신곡 '마부'는 물론, 아내 김효선과의 러브스토리는 13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강진이 신곡 '마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 '희자매' 출신인 아내 김효선과 운명적인 첫 만남 스토리를 전한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국민 애창곡 '땡벌'과 '막걸리 한 잔'의 주인공, 트롯 신사 강진이 출연해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막걸리 한 잔'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강진이 1년 만에 들고 온 신곡 '마부'의 녹음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강진은 '마부'의 한 소절을 수십 번 재녹음하는 등 '장인' 면모를 보여 모두를 숨죽이게 했다. 이를 본 후배 가수 홍경민은 "도자기 만드는 장인이 도자기를 수십 번 깨는 것과 비슷하다"며 가수로서 깊이 공감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녹음에 들어간 강진이 '마부'를 맛깔나게 부르자 MC 현영은 "'마부' 대박 날 것 같다. 노래 가사가 감정에 딱 붙는다!"며 물개박수를 치며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경민은 "저도 나훈아 선배님 곡 받고 싶다"며 나훈아에게 '땡벌'을 받게 된 비결을 물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강진은 "우리 집에 일주일 찾아오면 비법을 알려주겠다"고 대답하자, 홍경민이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강진은 원조 걸그룹 '희자매' 출신 아내 김효선과의 운명적인 첫 만남도 공개해 귀를 기울이게 했다. 강진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후배를 따라서 간 생일 파티에서 만나게 됐다"며 "다른 이유보다는 희자매도 온다고 해서 갔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강진은 생일 파티가 끝난 후에 "아내를 차로 데려다줬는데, 벨트를 놓고 갔다"고 이야기하자, 홍경민은 "본인의 의지가 없으면 풀어지기가 힘든데"라며 신기해했고, 현영은 "사모님이 먼저 관심이 있어서 뭐 하나라도 놓고 내려야 되는데, '벨트라도 놓자'(한 것 같다)"라고 말하며 당시 김효선의 심정을 대변해 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수 강진의 신곡 '마부'는 물론, 아내 김효선과의 러브스토리는 13일 밤 8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ES 2021] 신기술 무장 '전기차의 향연'…주인공 우뚝
- LG디스플레이 파주공장서 화학물질 유출…2명 심정지·4명 부상
- 롯데그룹 상반기 VCM 개최…신동빈 회장, 어떤 메시지 던질까
- 기업은행, 첫 노조추천 이사 탄생하나…다른 은행은 '아직'
- KB국민은행, 노사 줄다리기에 지점장급 이하 인사도 미뤄져
- [결혼과 이혼] 여자에 꽃 선물한 남편, 외도 의심하니 시아버지 하는 말
- [오늘의 운세] 2023년 5월30일 띠별‧별자리
- [컴퓨텍스 2023] "AI 시대 대만이 글로벌 반도체 공급 중심"...TSMC 경쟁력 자신
- 김일범 전 대통령 의전비서관, 현대차 부사장으로 영입 추진
- 2년 긴축에도…한국 가계 빚, GDP 대비 세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