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 톤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압구정카페 '두넛샵', 신규 오픈

입력 2021. 1. 13. 17:02 수정 2021. 1. 14.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에는 한식뿐만 아니라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과 간식거리를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의 필요성이 늘어가고 있는데, 커피와 도넛, 베이글, 샌드위치 등 서양 음식을 간단한 아침용으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음식 문화의 발전은 현대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에프터스쿨 이주연 인스타

최근에는 한식뿐만 아니라 중식, 양식 등 다양한 음식과 간식거리를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고 도시 쪽에 위치해 있다면 간단하게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선택지가 늘었다.

특히, 바쁜 일상으로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의 필요성이 늘어가고 있는데, 커피와 도넛, 베이글, 샌드위치 등 서양 음식을 간단한 아침용으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다양한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음식 문화의 발전은 현대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이러한 니즈에 발맞춰 최근 오픈한 압구정카페 ‘두넛샵’은 도넛 전문점으로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파스텔 계열의 색감으로 채워져 있어 영화나 동화 속에서나 접할 듯한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매장에 있는 LP판에는 중앙에 도넛 모형이 있어 가게를 대표하는 소품으로 자리잡기도 했으며 색감이나 인테리어 소품이 독특해 SNS 인플루언서들도 방문하고 있는 추세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에서는 오레오, 민트, 딸기 등 익숙한 종류부터 얼그레이 크림, 로투스, 라즈베리 등 다양한 토핑이 얹어진 도넛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카페모카 등의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 아침 대용 간식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매일 매장에서 재료를 손수 준비하고 당일에 모든 도넛과 음료를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늘 신선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들께서는 매일 신선한 도넛과 음료를 맛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넛샵은 포장 판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페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