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 맑은 날씨.. "아침 빙판길, 안개 주의 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13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전국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1도에서 2도, 낮 최고기온은 5~13도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내일 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상청은 13일 밤부터 내일 아침까지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고개와 비탈길 및 그늘진 이면도로 등에서 통행이 어려운 곳이 많겠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 전국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1도에서 2도, 낮 최고기온은 5~13도로 예보됐다. 기상청은 내일 전국적으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상청은 다만 아침에는 안개와 빙판길에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기상청은 13일 밤부터 내일 아침까지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고개와 비탈길 및 그늘진 이면도로 등에서 통행이 어려운 곳이 많겠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일부 강원 지역에는 강풍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내일 새벽까지 바람(50~70km/h)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 동해안 지역도 거센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고 기상청은 전했다. 또 물결이 2.0~4.0m로 매우 높게 일 것으로 전망돼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해야 한다.
이희경 기자 hjhk3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에 손녀 같은 막내딸까지 얻었는데…이혼설 터진 신현준, 진실은?
- “운동 다녀올게” 집 나선 40대女 참변…30대男 “너무 힘들어서”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돈독 올랐다” 욕먹은 장윤정, ‘진짜 돈독’ 오른 사정 있었다
- “내 콩팥 떼어주면 돼” 언니에게 선뜻 신장 내어준 동생
- “개보다 못해” 아내에 피살된 유명 강사…백종원 피고발 [금주의 사건사고]
- 누군지 맞히셨어요?…아기 때 얼굴 전혀 없다는 유명 방송인
- “이제 10억으론 어림도 없어요”
- “한국인 45만명 사라졌다”…무슨 일이?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