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금토극으로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펜트하우스2'가 오는 2월19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제작진은 "드디어 2월 19일로 편성을 확정 지은 '펜트하우스2'가 1차 티저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라며 "뜨거운 응원으로 기다려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시즌1을 뛰어넘는 역대급 스토리가 펼쳐질 '펜트하우스2'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시즌1의 기록 행진을 뛰어넘어, 2021년 대한민국에 또 한 번 ‘펜트 매직’을 선사할 ‘펜트하우스2’의 1차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먼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공연을 하는 천서진의 우아한 자태에 뒤이어 “진정한 내 영혼의 반쪽을 만난 거 같아”라는 주단태의 내레이션이 울려 퍼진다. 이내 오윤희의 이름을 부르는 천서진의 찢어질 듯 날카로운 외침과 동시에 모자를 쓴 오윤희가 희미한 미소로 등장, “왜 이렇게 겁먹었어 천서진”이라며 소름을 유발한다.
그리고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배로나(김현수 분)와 누군가를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는 주석훈(김영대 분), 여전히 욕망과 허영의 삶에 빠져 있는 헤라클럽 사람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하윤철(윤종훈 분)을 향해 분노하며 목을 조르는 천서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심수련씨를 죽인 진범이”라는 목소리에 맞물려 “걱정하지 마. 내가 데리고 있을게요”라는 로건리(박은석)의 자태가 순식간에 지나가면서 전율을 돋운다.
더불어 누군가가 흰 면포를 얼굴에 뒤집어쓰고는 발버둥 치는가 하면, “역시 대단한 여자야”라는 주단태의 섬뜩한 미소가 그려져 긴장감을 극강으로 끌어올린다. 마지막에는 “나 아직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았어”라는 오윤희의 서늘한 목소리와 얼음물로 가득 찬 수조에서 눈을 번쩍 뜬 천서진이 교차되면서 끝을 맺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폭증시켰다.
☞ 단체로 벗었다… 19禁 걸그룹, 내 최애 멤버는?
☞ 현아 던, 속옷만 입고 '찰칵'… "난 못보겠다"
☞ 이세영 쌍커풀 수술 근황 보니… "몰라보겠네"
☞ '홍록기♥' 김아린 직업 뭐길래?
☞ 김세정, 해명 나선 엑소 세훈 루머 뭐길래?
☞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30호 이승윤과 11세 차이?
☞ "고구려 백제 신라 통일한 나라는? OO"
☞ 월호스님, 대기업 입사했지만 출가한 이유
☞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관전포인트는?
☞ '출산 2달' 사유리 근황, 벌써 잘록해진 허리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체로 벗었다… 19禁 걸그룹, 내 최애 멤버는? - 머니S
- 현아 던, 속옷만 입고 '찰칵'… "난 못보겠다" - 머니S
- 개그맨 이세영 쌍커풀 수술 근황 보니… "콤플렉스 극복" - 머니S
- '홍록기♥' 김아린 직업 뭐길래? - 머니S
- 김세정, 해명 나선 엑소 세훈 루머 뭐길래? - 머니S
-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30호 이승윤과 11세 차이? - 머니S
- "고구려 백제 신라 통일한 나라는? OO" - 머니S
- 월호스님, 대기업 입사했지만 출가한 이유 - 머니S
-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즌2 관전포인트는? - 머니S
- '출산 2달' 사유리 근황, 벌써 잘록해진 허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