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진해성VS김산하, 빅매치 향연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트롯 전국체전'이 한층 더 치열하고 화려한 무대의 향연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체전' 7회가 방송된다.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3라운드 1 대 1 데스매치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 '트롯 전국체전'은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K-트로트 파티를 매주 토요일 밤 선물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트롯 전국체전’이 한층 더 치열하고 화려한 무대의 향연을 예고했다.
오는 16일 밤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체전’ 7회가 방송된다.
이날 지난 회에 이어 상대를 향해 “너 나와”를 연발하는 참가선수들의 1 대 1 데스매치가 그려지며, 더욱더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빅매치의 연속이 안방극장을 장악한다.
특히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는 진해성과 진해의 별을 잡고 새로운 별이 되겠다고 선포한 김산하의 미리 보는 결승전을 비롯해 한 치의 양보와 자비 없는 무대들이 웃음과 감동, 재미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밟고 올라가겠다”며 상대 선수에게 살벌한 경고를 전한 상호&상민의 무대는 물론, 대체불가 파워 가창력의 소유자 반가희, 제주의 에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노력의 아이콘 정주형, 어머니 임주리의 창법을 쏙 빼닮은 재하의 품격있는 무대 등도 이어진다.
또 이송연과 공서율, 완이화 등 아직 데스매치를 진행하지 않는 넘사벽 실력의 참가선수들이 대거 출격을 예고, 누구를 만나 어떤 곡으로 초호화 무대를 꾸밀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3라운드 1 대 1 데스매치로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 ‘트롯 전국체전’은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K-트로트 파티를 매주 토요일 밤 선물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조심한다”던 문정원…쌍둥이X이휘재 집에서 야구를?
- [DAY컷] 박미선♥이봉원 아들 공개 “183cm 훈남”
- “올해 연애할 듯” 한혜진, ‘전현무 꼬리표’ 삭제하나
- [단독] 안상태 아내 “악의적 글 속상, 하루 빨리 이사가고파” (인터뷰)
- [DA:이슈] “설민석 후임? 안 해요”, ‘벌거사’·‘선녀들’ 재정비도 난관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
- 한가인 탈모 고백 “둘째 낳고 빠져, 얼굴도 같이 처져” (자유부인)
- 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까지 다 푼다 (가보자GO)
- “발리서 밤일한다”…이윤진 “내가 어떻게 얻은 직장인데”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