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신인선, 우장산 날다람쥐를 아시나요?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1. 13. 16: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좋은아침’


가수 신인선이 2021년에도 건강 전도사로서 활약을 이어간다.

13일 오전 SBS 교양 프로그램 ‘좋은아침’에 신인선이 출연했다. 이날 ‘좋은아침N보건소’ 코너에서는 근육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신인선은 “가수 김종국 형님이 마시는 것까지 운동이라고 말했다”며 단백질의 중요성을 언급한데 이어 햄스트링에 대해 “축구 선수에게 가장 중요하면서도 위험한 근육이다. 다치면은 오래 가는 것이라 알고 있다”고 지식을 자랑했다.

또 신인선은 A++ 질 좋은 햄스트링을 만들기 위한 스트링 치즈 운동법을 따라하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다.

평소 꾸준히 등산을 하며 ‘우장산 날다람쥐’란 애칭을 얻은 바 있는 신인선은 다양한 건강 지식과 운동 실력을 자랑하며 2021년에도 건강 전도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신인선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엄마의 봄날’ ‘방방곡곡’ ‘불후의 명곡’ ‘우리말 겨루기’ ‘히든싱어’ ‘인생앨범-예스터데이’ 등의 방송, KBS2라디오 ‘김혜영과 함께’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미스터트롯’ 김수찬, 나태주, 류지광과 레전드 설운도와 함께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로 지난해 서울, 대구에 이어 올해 울산, 인천, 부산, 광주, 일산 등에서 관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